반응형

Get Adobe Flash player

T I T L E

 

카테고리

 벡스3 게임하기 * 키보드컨트롤게임 * vex3 * 벡스게임 * 컨트롤게임 * 키보드게임  * 플래시컨트롤게임  * 백스3

공략리뷰



졸라맨 모양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환상적인 운동신경을 보여주면서 다양한 장해 물들을 해처 나가면서 안전하게 푸른색의 포탈로 드어가는 방식으로 미션을 진행하고 있어요. 


총 10단계의 레벨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예상밖의 도구들과 장해 물들이 상당히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상황에 알맞게 도구를 사용해 주시면서 안전하게 여러 함정들을 피해 주셔야 합니다. 


플레이가 진행되면서 가장 높은 점수를 마루리 한다면 도전 모드를 진행하도 있으니 열심히 컨토를 하면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나갈수 있도록 하시고 난이고다 중급 정도로 진행되고 있으니 충분히 멋진 플레이 할수 있을 것 입니다.


플레이가 시작되면 우측으로 이동을 하면서장해물들을 모두 헤쳐 나가야 합니다. 물론 낭떨어지는 조심해서 점프를 하여 피해 주시면서 깃발이 모이면 근 처로 이동하여 획득해 주고 이동을 해야 해요. 


깃발을 차지 하면 색상이 변하고 있어요. 지속적으로 무조건 깃발이 나온다면 색상이 변해 지도록 만들고 화살표가 지시 하는 방향으로 계속해서 이동을 해주시면 푸른 색의 포탈이 등장하는데 안쪽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톱니바퀴 빠르게 시계방향으로 돌는데 이곳에 살짝만 접촉을 해도 주인공은 온몸이 형체도 알아 볼수 없을 정도로 산산 조각나 버리면서 아주 잔인하게 죽어 버리니 가장 조심해 주세요.


기본조작

방향키 

 추천게임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킹게임 * I Am An Insane Rogue AI  (0) 2015.05.17
아이작 게임하기  (80) 2015.05.16
광란의 수족관 [물고기키우기]  (0) 2015.05.09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 [성장]  (5) 2015.05.01
1인용모험게임  (0) 2015.05.01

+ Recent posts